맨프로텍 - “전사 시스템의 ‘신기원’을 연다”
페이지 정보

본문
DTX 전사시스템…‘아발란체’ 및 ‘마빌리온’ 시스템으로 구성
‘이질감 최소화, 강력한 견뢰도, 고속 전사, 정교한 아트웍 표현’ 등
전자동 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저렴한 출력원가로 경쟁력 높여
지난 ‘K-프린트 2022’에서 맨프로텍 DTX전사 시스템을 출품했다. 이는 이미 출시 이후 300여 곳의 고객사와 450여 대 이상의 장비를 판매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DTX시스템은 ▲아발란체 전사 시스템, ▲마빌리온 전사 시스템, 그리고 DTX특수 필름과 전용 잉크 등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전사지를 제작하고, 열프레스 작업을 거쳐 티셔츠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회사측은 “기존의 전통적인 인쇄 산업인 스크린 인쇄나, 차세대 디지털인쇄, 전사 인쇄 등 다양한 인쇄분야의 기술적 경계를 허물고, 독보적인 인쇄 기술과 기계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표방한다. 이런 정신을 바탕으로 출품한 DTX전사시스템은 기존 전사 시스템들에 비해 더욱 부드럽고 얇은 터치로 이질감을 최소화한다. 일반 전사 프린터나 DTG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강력한 견뢰도에다, 작업 속도가 매우 빠르다. “이는 디지털프린팅 전처리 과정이나, 나염 제판과정, 일반 전사의 커팅 및 합지 과정이 전혀 필요없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또 섬세한 표현력과 뛰어난 발색을 자랑한다. “기존의 한계를 넘어 매우 정교한 아트웍 표현이 가능하며, 발색이 매우 우수하다”는 것이다. 특히 저렴한 출력 원가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조작이 간편하고, 전 자동 시스템이어서 특별한 기술이 필요없으며, 혼자서도 손쉽게 소량이나 대량 작업이 가능하다. 다시 말해 “인건비도 크게 절감된다”는 얘기다.
회사측은 ‘DTX 전사 시스템의 독보적인 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따르면 차별화되고 독창적이며 우수한 품질은 기본이다. 또 수많은 사용자들의 현장 피드백을 반영, 꾸준히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PF 립 소프트웨어를 적용하여 디자인 작업과 컬러 매칭 시스템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등의 장점이 꼽힌다. 특히 “산업 디자이너가 참여한 기계 설계로 수려한 외관과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맨프로텍 본사에서 기계의 핵심 설계를 했기 때문에 빠르고 완벽하며, 신속․정확한 AS를 제공하며, 특히 업계 최초로 실시간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실현했다”는 설명이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SW와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보장한다는 것이다.
특히 아발란체 전사 시스템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대량의 주문을 나눠서 처리할 수도 있다. 또한 “고객사의 경쟁력을 보장하기 위해 유사한 장비 사용자에게는 어떤 소모품도 공급하지 않는다”면서 “아발란체 전사 시스템 유저만이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와 정보 공유 등 혜택이 있다”고 강조했다. 물론 “평소엔 고품질의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02)456-6640
- 이전글㈜헤드원 - 원패스 카툰 ‘프리팩 프린터’와 디지털 멀티 커팅기 출품 22.08.30
- 다음글엠볼트 - “안전하고 편리하며 효율적인 가공․제작을 보장” 22.08.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